고객님 안녕하세요.
고객님 글 잘 읽었습니다.
문의 하신 웅진 정수기는 웅진쪽으로 글 남기셔야 빠른 as가 진행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.
저희 쪽은 웅진as센터 및 판매처가 아니여서 도움을 드리지 못합니다.
정수기 누수 관련여부는 빠른 AS가 진행되어야 할 텐테 웅진에서 그렇지 못해
고객님의 불만이 생긴듯합니다.
웅진 콜센터로 한번더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.
요즘 코로나로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이 많은 듯 합니다.
코로나가 빨리 잠식되길를 바라며
고객님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.
필터체인지 고객센터
[ Original Message ]
코웨이 베짱이네요 대기업이 고객을 무시하시네요 정수기에서 물이 세어서 식탁 그리고 벽지 장판으로 전기도 누전 그리고 정수기 옆에 둔 공기청소기 그리고 휴대용 청소기에 물이들어갔음 급한 사항이라고 as요청 여기저기 했으나 누구하나 전화한통 없으며 기다리세요 빨리 조치할 생각안하고 as가 많아서 3일을 기다리라고 함 심지어 고객센타에 전화해서 심각한 얘기를 했는데도 27일날 온다고함 그리고는 한통의 전화도 없음 오늘 하루종일 ᆢ이게무슨 대기업이라고 정말 웃기는 심지어는 기다리다 전화하니 지점장도 기사도 다 전화 안받고 ᆢ
티브 방송에 이미지가 들어놔 봐야지 정신 차릴 웅진 코웨이 어린이집과 가정 두곳 다 쓰고 있네요
한번 두고 봅시다 웅진 코웨이 고객이 무섭지않고 돈으로 보이는 아마 정수기한대 한다고 하면 너두나두 뛰어올걸